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성공사례 http://www.sbma.or.kr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성공사례 RSS Feed ko Tue, 12 Nov 2024 09:23:07 +0900 pjiking@naver.com 정보로 무장한 차별화된 쇼핑몰 만들기 (경북 봉화군 특산물 전문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http://www.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95.php&article_num=7 며칠전 경북 봉화라고 하시면서 전화를 주신 안상준 대표와 홈페이지 마케팅컨설팅을 진행하였어요.아침 7시에 출발해서 서둘렀는데도 조금 늦었다고 미안해 하며 들어오시는 안상준 대표님의 첫인상은 딱 뿌러지는 인상이었어요.물 한잔 드시면서 천천히 진행된 홈페이지 컨설팅은 우선 상품분석부터 들어 갔어요.   안상준대표와 마케팅 컨설팅 중입니다.(안상준 .. 관리자 Tue, 20 Jun 2017 11:06:19 +0900 [마케팅상담]세라젬 와치독 에코9 마케팅 컨설팅 상담했어요 http://www.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95.php&article_num=6 (주)세라젬의 계열사인 와치독의 마케팅컨설팅이 있었다. 강옥경 지사장님과 전광진 팀장님이오셔서 진행된 1차 컨설팅은 사전조사 내용과 먼저 보내주신 자료로 1시간 반정도의 시간만에 마무리 할수 있었다. 주 진행 내용은 마케팅컨설팅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과 명함, 전단지 제작이다. 이번 마케팅에 들어갈 상품인 와치독의 새로운 아이템 살균수기 에코9는 전기분.. 관리자 Tue, 20 Jun 2017 11:05:43 +0900 차별화가 어려운 업종에서 차별화 찾아내기 (태권도 체육관 컨설팅) http://www.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95.php&article_num=5 차별화 어려운 업종과 상황에서 어떻게 차별화요소를 이끌어서 마케팅을 펼칠 것인가? 많은 컨설팅을 진행해 보지만 항상 제일 어려운 부분이 차별화 컨셉을 잡는 부분이다.다행히 업종이나 개인적인 상황에 의해 무난히 차별화 요소가 부각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런 경우는 상담히 드문 경우이다.경쟁이 심하고, 보편화, 정형화 되어 있는 경우는 대부분이 차별화 요소.. 관리자 Tue, 20 Jun 2017 11:05:11 +0900 폴인브레드 임호경 대표 인쇄물 상담 http://www.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95.php&article_num=4 지난 11월2일에 폴인 브레드 제과점을 오픈예정인 임호경대표가 방문하셔서 점심시간을 이용해 컨설팅을 해드렸습니다.현재 임호경대표는 대학에서 강사로도 활동을 하고 있어 빵에대한 지식과 풍부한 노하우를 가지고 계셨습니다.11월 중순에 오픈 예정이어서 명함, 전단지, 리플랫을 제작을하시는데 마케팅 전략을 세워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인쇄물을 만들기 위해 상.. 관리자 Tue, 20 Jun 2017 11:04:40 +0900 자동차용품전문 에어로몰 홈페이지 컨설팅 http://www.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95.php&article_num=3 11월이 시작되는 1일에 홈페이지 때문에 고민하시던 자동차용품 전문 에어로몰 담당자가 마케팅지원센터로 방문하셔서홈페이지 컨설팅을 해드렸습니다.자동차 와이퍼를 전문으로 취급하는에어로몰 홈페이지를 살펴보면서 메인페이지 부터 세부페이지 까지 확인하면서 문제점과장점을 파악하고 경쟁업체 홈페이지와 차별화를 주면서 에어로몰만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상.. 관리자 Tue, 20 Jun 2017 11:04:21 +0900 판촉쟁이에서 판촉기념품 전문가로 거듭나기까지... http://www.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95.php&article_num=2  판촉쟁이에서 판촉기념품 전문가로 거듭나기까지...  환경운동을 접고...대학을 졸업하고 환경단체에서 4년 정도 열심히 활동을 했어요.비젼을 활동가에서 환경전문가로 바꾸고 환경대학원을 준비하던 중에 집안 사정이 많이 어려워졌지요. 부모님과 가족을 생각하니 급여가 얼마 안되는 환경운동을 계속 고집을 할 수가 없어서 그만두었구요.형님이 판촉기념품 사.. 관리자 Tue, 20 Jun 2017 10:55:25 +0900 비즈노 교육의 실천으로 인한 고객반응 및 매출의 변화 http://www.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95.php&article_num=1  1. 판촉기념품 구매노하우 소책자 발간- 조회수 1,532회, 다운로드수 413회2. 홈페이지 방문자 수 8배 증가- 평소 1일 방문자 수 20명에서 160명으로 증가- 별도의 광고비용을 들이지 않고 지식인과 블로그 마케팅만 실행3. 온라인 매출 10배 증가- 오프라인 매출만 있고 온라인 매출이 거의 없다가 온라인만 매월 약 천만원 매출 발생 관리자 Tue, 20 Jun 2017 10:54:31 +0900